본문 바로가기
비로소 문화 기획

소문나는 공간만들기, 공간 브랜딩 전략

by feelosophy 2015. 3. 9.
반응형

 

 

소문나는 공간만들기, 공간 브랜딩 전략

 

문화기획자가 된 공대여자 리타가 봄날을 맞아 강의를 하게 되었습니다. '작은회사를 위한 브랜딩 워크샵' 중 한 코너로 공간브랜딩을 내용으로 합니다. 그동안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좋은 공간을 다니면서 정리했던 내용을 나눌 시간이 될 것 같아서 스스로도 기대가 됩니다.

 

 

<소문나는 공간 만들기, 공간 브랜딩 전략>은 전시, 파티, 북토크, 워크샵, 상영회 등에 대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. 공간이 장소가 되기 위해서는 나름의 개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공간을 이용하는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어야 합니다. 작은 공간을 활용하여 생명력이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어 보면 좋겠습니다.

4월 8일과 9일, 이틀에 걸쳐서 수원평생학습관에서 두시간씩 '공간 브랜딩의 의미와 그 필요성','공간 브랜딩의 실제, 사례와 분석'의 소 주제로 진행할 생각입니다. 관련 내용을 잘 정리하고 앞으로 더 멋진 분들의 인터뷰를 통해 인사이트를 담은 책으로도 발간해 볼 생각이에요.

 

 

 

리타와 더불어 함께 워크샵을 꾸며 주는 분들에는 전문 블로거, 브랜딩 전문회사, 공간꾸미기 전문가 등이 있습니다. 저도 시간이 된다면 참여해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었으면 좋겠네요.

 

http://learning.suwon.go.kr

 

문화기획자 리타의 feelosophy

문화기획, 전시기획, 문화마케팅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